콘텐츠로 건너뛰기

나노 홈케어 제품 사용법

나노 더모코스메틱스- 코니오테라피 가능한 제품

1. 천연, 발효, 나노기술 적용

   유해물질이 포함되진 않는 천연성분사용, 모든 성분의 나노화한 제품이다

 

1) 전 성분에 나노기술을 적용하여 100%에 가까운 천연성분만으로 만든 치료용 화장품

 

   전 성분이 나노화된 치료용화장품(나노이멀전 더모코스메틱스, 나노코스메슈티칼)

무 인공계면 활성제(인공유화제), 무 방무제, 무 인공색소, 무 인공향기첨가, 무 광물성오일, 무 침투증강제
② 식물성 나노 고급 오메가(3,6,9) 불포화지방산(20-25%)/나노화 수분(40-65%)/고농도의 나노화 비타민(C/E/A 0.1-3%),

나노화항산화제(올레유로페인, 하이드록시타이로솔)/나노화된 허브에센스 (10%이상)

2)  제조 초기부터 화장품의 모든 성분에 나노기술을 적용하여  물리화학적으로 불안정환 피부활성물질(비타민, 지질, 항산화제, 미백, 재생물질)을 분자수준에서 안정화시킬 수 있다

 

2.  나노약물전달 시스템(나노지질구조체- 미셀, 리포솜, 나노파티클) 적용

  

나노약물전달시스템으로 피부침투력을 높여 피부활성물질의 흡수를 최대화 –> 효과를 최대화 할 수 있다    

세포활성물질과 유효성분, 천연지질을 나노화하여 피부침투력을 높여 피부속 깊숙이 전달될 수 있도록 나노리포좀, 나노미셀화,  나노에멀전한 오일워터로 제조하여 적은 양만 사용해도 충분히 피부속까지 침투되므로 보습, 미백, 재생케어의 최적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 약물전달시스템 ★   http://cafe.naver.com/miracleclinic114/1702

 

3.  피부 문제의 치료가 가능한 제품

손상된 피부장벽/세포간지질장벽을 복구하고 표피 및 진피 재생력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제품

 

1) 보습기능 회복(보습기능 8-24시간) – 손상된 피부장벽/세포간지질장벽을 피부지질과 유사한 나노지질구조체(오메가3/6   불포화지방산 20-25%)을 공급하여 틈을 매꾸어 손상된 장벽을 재건/복구하고 염증과 면역반응을 조절
   –> 보습기능 회복 –> 건조해결, 예민해결, 묵은각질 해결, (모공)과각화증 해결

2) 염증과 활성산소 해결 : 보습기능이 회복하고 나노화된 진정물질과 나노화된 고농도의 비타민C/E/A, 항산화제(올레유로   페인/하이드록시타이로솔)을 진피층까지 침투시켜 진정/미백/진피재생을 유도하고 광노화를 예방한다.

3) 표피 및 진피의 재생력 활성화 :  각질층의 장벽기능/보습기능이 회복되고 피부 스스로 자연적 재생력을 갖게 된다.
건조/예민/트러블/여드름/노화/잔주름피부 치료

 

 

4. 맞춤처방이 가능한 치료용전문화장품

 

각 개인의 피부 타입, 상태, 보습정도, 예민정도, 피부장벽손상 정도, 모공막힘 정도에 따라 전문처방약물처럼 나노제품을 배합관리 및 처방하는 개인별 맞춤처방을 합니다

** 나노화기술(나노화 이멀전 방법)이 치료용화장품의 제조 공법에서 필요한 이유는?

 

천연 식물성 지질과 비타민을 피부에서 이용할려면 결합형에서 자유형으로, 분산(자유형으로 유지)과 안정화 등이 필요데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현재로서는 나노화이멀전 방법 뿐이다. 나노화기술이 필요하다

ⓑ 정상 세포간지질층이 양친매성의 다층판상의 나노지질구조체(나노오일워터)이며 선택적 투과방어막이기 때문에 이와 같 나노지질구조체(나노오일워터)를 천연식물성 지질을 이용해서 치료용화장품을 만들려면 나노화기술이 필요하다.

나노지질구조체/나노약물전달체계를 만들려면 나노기술이 필요하다

   피부활성물질과/지질구조체를 세포간지질 통로를 통해 피부 깊숙이 침투/흡수시킬려면 DDS(약물전달시스템)중 전달물질(carrier) 즉 리포솜, 나노파티클, 나노이멀전(미셀) 등을 만들어야 하는데 이 때  나노기술이 필요하다

코니오테라피 가능 제품 - 나노 클린저 & 샴푸

코니오테라피 가능한 제품 - 유수분밸런스, 진정, 미백재생 제품

제품 사용 순서

제품구성:

1. 클린저 ;  리파인드폼페셜클린저(과거 아실리안)  

2. 유수분밸란서 ;  울트라 모이처라이징 에센스( 과거 웰덤)

3. 진정제품 ;  허브스킨토너(과거 키임)

4. 미백재생 ; 리뉴얼 세럼(과거 세라리야)

5. 눈주위재생 ;  안티 링클아이세럼

제품구성:

1. 클린저 ;  베이비 헤어&바디워시

2. 유수분밸란서 ; 베이비 오일

3. 베이비에센스

1단계 - 클린징.. 리파인드폼 페이셜클린저,

마스타 클렌징 과정입니다.

손상된 각질층을 보호하는 세안제입니다.

(1)  리파인드폼페셜클린저(과거 아실리안)은 얼굴 표면의 때, 오염물질 뿐만 아니라 짙은 화장을 깨끗이 지우고, 모공 깊숙이 막혀있는 노폐물, 화장찌거기까지 깨끗이 제거합니다.

찬물이나 미지근한 물로 가볍게 얼굴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얼굴이 뽀송뽀송 살아납니다.

(2) 피부 상피에 화장품 찌꺼기가 불순물로 박혀 단단히 고착되어 있는 상태를 개선합니다. 찌꺼기 알맹이과 부착되어 있는 것을 용해하여 피부 밖으로 배출되도록 도와줍니다. 이런 경우 마치 좁쌀같은 알맹이가 올라옵니다. 치료되는 과정으로 1-2개월 지속됩니다.

(3)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며 맑고 투명하게 변합니다.

리파인드폼페셜클린저(과거 아실리안)..은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세안제 중 가장 완벽한 제품입니다.  

 

모공까지 깨끗이 청소할 수 있는 2가지 조건,

 

즉 (1) 나노입자     (2) 유수분에 대한 양친매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세안제는 세척 그 자체가 목적입니다. 깨끗이 씻어내는 것만이 목적입니다.

그래서 세안을 하고 나면 오히려 피부가 건조해지고 당기는 수가 많습니다.

>>>>이유는 일반 세안제의 계면활성제가 피부각질층의 지질을 뺐어가고 단백질 변성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의 활성물질까지 함께 제거하게 됩니다. 오히려 피부가 나빠지게 된다는 겁니다. 피부의 정상적인 지질이 제거되고 단백질 변성이 일어나면 피부가 점점 건조해지고 예민해집니다. 즉, 피부건조와 예민의 주범이 세안제일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부지부식중에 피부를 더 잘 관리하려던 것이 오히려 피부를 해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리파인드폼페셜클린저(과거 아실리안) 은 완벽한 세안제인 동시에 영양제입니다

리파인드폼페셜클린저(과거 아실리안)에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합니다. 

피부가 필요로 하는 올레인산과 리놀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피부의 오염물질을 깨끗이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가 필요로 하는 불포화지방산과 천연보습인자를 공급해줍니다. 그래서 리파인드폼페셜클린저(과거 아실리안)으로 세안하면 피부가 촉촉해지고 반짝반짝 윤이 나게 됩니다. 이러한 모든 현상은 나노오일워터라는 물질의 특성에서 비롯됩니다.

2단계- 유수순밸런스 단계 : 울트라 모이처라이징 에센스( 과거 웰덤)

유수분조절단계입니다.

 

(1) 손상된 피부장벽(세포간이중지질막)을 나노지질구조체를 원료로 제공하여 개선/복구시켜줍니다.
(2) 막힌 모공을 뚫어줍니다..
(3) 진정작용으로 피부 염증을 줄여 줍니다

 

  보습기능 회복(보습기능 8-24시간) – 손상된 피부장벽/세포간지질장벽을 피부지질과 유사한 나노지질구조체(오메가3/6   불포화지방산 20-25%)을 공급하여 틈을 매꾸어 손상된 장벽을 재건/복구하고 염증과 면역반응을 조절    –> 보습기능 회복 –> 건조해결, 예민해결, 묵은각질 해결, (모공)과각화증 해결

3단계(진정단계): 허브스킨토너(과거 키임)

 

진정, 수렴 과정입니다.

 

(1)얼굴을 세안한 직후 가볍게 건수건으로 닦고 즉시 키임을 손바닥에 펴 바릅니다. 가볍게 전 얼굴을 터치하십시오. 혹은 작은 종지에 담아 붓으로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발라도 됩니다. 역시 펴바른 후 가볍게 얼굴을 터치하십시오.
(2) 열린 모공이 수축하고 축소됩니다. 모공에 남아있는 마지막 찌꺼기까지 완전히 배출하게 됩니다.
(3) 하루에도 수백번씩 일어나는 얼굴의 국소 염증을 빠르게 진정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4단계(미백/재생) : 리뉴얼 세럼(과거 세라리야)

보습, 영양 과정. 피부보호, 미백, 재생과정입니다.

 

(1) 얼굴이 건조하신 분은 리뉴얼 세럼(과거 세라리야)를 소량 손가락에 묻혀 얼굴 전체에 펴바릅니다.

    하루 종일 얼굴을 촉촉하게 유지합니다.
(2) 얼굴이 지성인 분은 
 리뉴얼 세럼(과거 세라리야)를 소량 손가락에 묻혀 얼굴 전체에 펴바릅니다. 하루 종일 얼굴을 촉촉하게 유지합니다.
(3) 
 리뉴얼 세럼(과거 세라리야)는 물리적 성질에 의해 대부분의 자외선을 차단합니다. 일상생활을 하는 중에는 자외선차단제를 바를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