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Why Miracle!?

뉴 비전 통합기능의학

미라클이 항노화와 만성, 난치성질환에 기능의학을 접목하다.

미라클이

만성, 난치성질환(비만, 성인병, 자가면역질환, 암)과 만성피부질환(여드름, 아토피, 건선, 탈모),  노화 미용시술에 기능의학을 접목하여 진정한 통합 안티에이징,  통합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고객 여러분께 최고 만족을 드립니다

노화,  모든 만성, 난치성질환(여드름, 아토피, 건선, 탈모, 비만, 성인병, 자가면역질환, 암 )의  미라클 치료전략은

첫번째 ; 현대의학적 치료와 관리로 응급상황, 급성기 치료를 하고
두번째 ; 통합기능의학적인 검사 방법으로 근본 원인(영양불균형, 독소, 위장관장애)과 뿌리(기전-자연치유력 감소/7코어 불균형)을 찾아

세번째 : 기능의학적 자연치유법(영양+클린 등)으로 우리몸의 자연치유력을 복구해주면

만성난치성 질환의 예방과 자연치유와 장기적 성공을 할 수 있습니다.

미라클의 새로운 비젼

1.  미라클의 미션(Mission)

현대의학에 기능의학을 통합하여 7코어 자연치유시스템/자연치유력의 복구를 통한 노화와 만성난치성질환의 예방과 자연치유로 자신감과 행복감”을 찾자..

2.  미라클의 비전

현대의학과 기능의학을 병합한 최고의 안티에이징 클리닉 만들기

현대의학과 기능의학을 병합한 최고의 만성, 난치성 전문클리닉 만들기

3.  미라클의 핵심 가치

1) 근거 중심의학(Evidence Based Medicine)

미라클 통합기능의학에서는 정밀 기능의학 검사를 바탕으로 과학적인 분석을 통해, 정확한 질병과 문제의 원인(유전적소인, 환경독소, 영양불균형, 스트레스, 수면부족)과 기전(7코어 임상불균형과 자연치유력 감소)을 밝혀내고 과학적인 증거를 갖춘 자연치유법을 통해서 치료를 합니다..

2) 미라클은 고객의 원인과 기전을 찾아 1:1 개별 맞춤 원인 치료를 합니다

3) 미라클은 우리 몸안의 의사인 “7코어자연치유시스템과 자연치유력”을 깨우기 위해 아래 학문을 통합, 응용하여 가장 좋은 치료법으로 치료합니다

– 현대의학 + 기능의학 + 영양의학 + 해독의학 + 당생물학 + 후성유전학 + 영양면역학 +정신신경면역학 +교정의학+자연의학미라클 통합기능의학

미라클 통합기능의학은 전통적인 서양의학의 치료법과 함께 대체의학 혹은 통합의학에서 제시하는 방법도 고려하여 최상의 치료방법을 도출합니다.

그리고 영양이나 식이요법 그리고 운동을 통하여 건강을 증진시키고 질병의 예방에 중점을 둡니다.

최신의 검사방법과 진단 기술을 이용하며 치료방법으로서 약물 처방이나 생약, 영양소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또한 치료를 위한 식이요법이나 해독 프로그램 혹은 스트레스 조절 방법도 사용합니다.

4)  환자중심의 진료

통합기능의학은 환자중심의 진료에 초점을 맞춥니다. 단순히 질병이 없는 상태를 뛰어넘어 개개인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활력이 넘치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돕습니다

5) 통합건강관리

통합기능의학은 인체의 한 부분만을 원인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유기·복합적 존재로 파악하고, 전체적인 건강을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의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증상이 당시에는 질병이 아닌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심각한 질환으로 발전할 위험 신호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렇듯 그 증상의 원인을 찾아 문제점을 근본적으로 해결함으로써, 질병 발생의 가능성 자체를 근절하는 의학으로 건강한 삶을 지켜주는 것이 목적입니다.